최종편집시간 : 2017년 11월 20일 15:49
EBN
EBN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뉴스스탠드
실시간 News

기아차 Q포인트로, 인터파크서 책 산다

항공 마일리지·정유사 포인트 이어, 이종산업과 연결

송창범 기자 (kja33@ebn.co.kr)

등록 : 2012-01-05 10:02

▲ 인터파크도서는 기아자동차 Q멤버스와 제휴를 맺었다.
기아자동차의 멤버십서비스인 ‘Q멤버스’의 Q포인트를 앞으로 인터넷서점인 인터파크도서에서 사용할 수 있게 된다.

5일 인터파크도서는 기아자동차 Q멤버스(q.kia.co.kr)와 제휴를 맺고, 인터파크도서에서 상품 구매시에 Q포인트를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게 만들었다고 밝혔다.

이번 제휴를 통해 Q멤버스 회원들은 인터파크도서에서 구매시 1일 1회, 월 2회에 걸쳐서 1회당 최고 1만점까지 포인트 결제가 가능하다.

Q포인트는 기아자동차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서비스 계약을 체결한 가맹점에서 물품 구매 또는 서비스 이용 시 포인트를 적립하고 사용할 수 있는 멤버십 서비스다.

이미 인터파크도서는 지난해 10월 이미 현대자동차 블루멤버스와도 제휴를 체결한 바 있다. 이로써 국산자동차 이용 고객의 약 80%가 인터파크도서를 활용할 수 있게 돼, 고객 확대의 시너지를 기대하고 있다.

서영규 인터파크도서 대표는 “업계 처음으로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를 비롯해 메이저 카드사 포인트, 정유사 포인트에 이어 자동차 멤버십까지 이종산업과의 활발한 제휴를 통해 새로운 판매채널과 고객 기반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고 말했다.

며 “인터파크도서는 2012년에도 다양한 분야의 제휴를 추진 해 고객들을 위한 실질적인 혜택을 확대 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