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 2017년 11월 25일 10:46
EBN
EBN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뉴스스탠드
실시간 News

롯데홈쇼핑 고객 1만명과 실시간으로 통한다

트위터 팔로워 1만명 돌파 눈앞… ´만인의 롯데홈쇼핑´ 이벤트 개최

송창범 기자 (kja33@ebn.co.kr)

등록 : 2012-02-15 09:49

롯데홈쇼핑이 지난 2010년 1월 개설한 공식 트위터가 팔로워 1만명 돌파를 눈앞에 두게 됐다. 14일 현재 9천800명을 팔로워로 두고 있는 롯데홈쇼핑은 이를 기념해 특별한 순간을 고객과 나누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 롯데홈쇼핑 트위터 페이지.
특히 실시간 대화가 가능한 SNS 특성을 살려 지난해 롯데아이몰에서 새롭게 선보인 ‘소셜커넥팅’은 상품정보 안내뿐 아니라 고객의 문의사항을 빠르게 해결, 고객에게 관심을 받고 있다. 롯데아이몰 메인 페이지에 위치한 ‘소셜커넥팅’은 롯데홈쇼핑 트위터(@lottehome), 페이스북(lotteimall)으로 자동 연결되는 서비스다.

이에 롯데홈쇼핑 트위터를 통해 고객과 함께 소통해온 순간을 추억하기 위해 ‘만인의 롯데홈쇼핑’ 이벤트를 열게 됐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팔로워 1만명 달성을 기념하는 ‘만인의 롯데홈쇼핑’은 오는 20일까지 만명 돌파 축하 메시지를 적어 롯데홈쇼핑 트위터(@lottehome)에 멘션하면 된다. 축하메시지를 보낸 팔로워 중 총 111명을 추첨, ‘인스탁스 미니 25 카메라(1명)’, ‘적립금 1만원(10명)’, ‘스타벅스 커피 모바일 교환권(100명)’을 증정한다.

이에 앞서 롯데홈쇼핑 팔로워 9천900명이 되는 시점에 시작하는 ‘1만 팔로워 축하 전야제’는 롯데홈쇼핑 기존 팔로워가 친구에게 롯데홈쇼핑을 소개하는 이벤트로, 소개 받은 친구는 롯데홈쇼핑을 팔로잉하고 본인 아이디와 기존 팔로워 회원 아이디를 함께 적어 멘션 하면 된다.

팔로워 1만명 달성 시 자동 종료되며 친구에게 소개한 기존 팔로워와 신규 팔로워(소개받은 친구)에게 모두 적립금 5천원이 지급된다.

이에 더해 21~27일에는 평소 롯데홈쇼핑에 느꼈던 좋았던 점과 개선점 및 아쉬웠던 부분을 전달하는 팔로워 중 총 11명을 추첨해 롯데홈쇼핑 방송 히트 상품인 ‘이자녹스 진동파운데이션(1명)’과 적립금1만원(10명)을 지급할 예정이다.

이동규 롯데홈쇼핑 마케팅팀장은 “롯데홈쇼핑 트위터는 시간과 장소에 상관없이 고객과 가장 가까이 실시간으로 대화를 주고 받을 수 있는 소통의 장”이라며 “1만명 돌파 기념 ‘만인의 롯데홈쇼핑’이란 이벤트 타이틀처럼 보다 많은 고객과 친밀한 소통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