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 2017년 11월 25일 10:46
EBN
EBN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뉴스스탠드
실시간 News

[화장, 이것만은 꼭!]한지혜·한가인·고현정 ´동안피부´ 비결은?

이미현 기자 (mihyun0521@ebn.co.kr)

등록 : 2012-03-18 09:00

연예인들은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꾸준한 자기관리가 필수다. 18일 화장품 업계와 함께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면서 투명한 피부를 유지하는 ´피부미인´으로 꼽히는 연예인들의 일상 속 피부관리법을 알아봤다.

◇한지혜, ´꼼꼼한´ 클렌징
배우 한지혜는 본인의 건강하고 탄력 있는 피부의 비결로 철저한 클렌징을 꼽았다. 스케줄로 인한 늦은 귀가 시간일지라도 클렌징만큼은 빼먹지 않고 꼼꼼히 챙긴다는 것.

꼼꼼하고 정성스러운 클렌징과 세안은 피부 관리의 시작이다. 피부 트러블이 한번 생기면 피부 혈액순환이 되지 않기 때문에 묵은 각질이 쌓이고 건조해져 피부 노화로까지 이어질 수 있다는 것이다.

피부 타입에 맞는 제품으로 피부 속 노폐물과 과다 생성된 피지를 깨끗하게 제거하는 것이 포인트다.

◇한가인, 잠자기 전 5분 수분팩
인기 드라마 ´해를 품은 달´로 컴백한 배우 한가인은 화사한 미모와 함께 동안피부의 비결로 수분팩을 꼽았다.

바쁜 스케줄로인해 따로 시간을 투자해 관리하기가 어렵기 때문에 취침 5분 전 수분팩을 이용한다는 것. 한가인처럼 바쁜 일상 속 건강하한 피부를 만들기 위해서는 나이트 케어에 신경을 쓰는 것도 한 방법이다.

한가인이 즐겨 사용하는 것으로 알려진 수분팩은 이자녹스 ´X2D2 오리지널 리커버리 크림´으로 피부 타입에 상관없이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준다.

◇고현정, 수시로 미스트 활용
피부 미인의 대명사로 꼽히는 배우 고현정은 아무리 추운 날에도 실내에서는 난방장치를 틀지 않을 정도로 피부의 보습 관리에 철저하기로 유명하다.

시간이 날 때마다 물을 마시는 것은 물론 광고나 드라마 촬영 중간 중간 미스트를 가지고 다니며 피부의 수분 관리에 철저히 신경을 쓴다는 것.

´고현정 화장품´으로 불릴 정도로 고현정이 애용하는 미스트는 Re:NK의 ´K-Serum´이다. 이 제품은 음이온수의 미세 수분 입자가 피부 속 깊이 수분을 채워줘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켜 주는 점이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