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 2017년 11월 20일 15:49
EBN
EBN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뉴스스탠드
실시간 News

두산중공업, 동반성장 컨퍼런스 개최

신주식 기자 (winean@ebn.co.kr)

등록 : 2013-02-27 16:44

▲ 27일 경남 창원에 위치한 두산중공업 본사 러닝센터에서 열린 ‘두산중공업 동반성장 컨퍼런스 2013’에서 한기선 두산중공업 사장이 동반성장 우수사례업체로 선정된 협력사 대표들과 함께 기

두산중공업은 27일 경남 창원 두산중공업 러닝센터에서 ‘동반성장 컨퍼런스 2013’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지난 2011년부터 매년 열리고 있는 동반성장 컨퍼런스는 두산중공업이 주요 협력사들에게 동반성장 계획을 알리고 우수협력사에 대한 포상 및 우수사례 공유를 위한 행사로 올해는 205개 협력사 대표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서는 파워엠엔씨(생산성향상), 앱스필(설계개선), 화신볼트산업(품질개선), 신한금속(성과공유)이 동반성장 우수사례로 선정됐으며 56개사에 ‘올해의 협력사 상’이 수여됐다.

올해 협력사별 맞춤형 동반성장 프로그램을 더욱 확대해나갈 방침인 두산중공업은 총 708억원 규모의 동반성장 펀드를 추가 조성해 협력사의 자금사정을 지원할 예정이다.

또한 원자력 품질인증 취득, 해외 EPC 건설현장 동반진출, 해외전시회 참가 등에 대해서도 적극 지원에 나설 계획이다.

한기선 두산중공업 사장은 “글로벌 경쟁에서 이기려면 협력사의 글로벌 경쟁력 확보가 매우 중요하다”라며 “협력사들이 글로벌 경쟁력을 강화해 동반성장할 수 있는 방안을 적극 개발하고 지원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