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 2017년 10월 20일 17:32
EBN
EBN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뉴스스탠드
실시간 News

DHL코리아, 대학생 대상 ‘DHL UCC 공모전’ 실시

총 상금 1천만원, DHL 홍콩 허브 방문 및 인턴 채용 기회 제공

박상효 기자 (s0565@ebn.co.kr)

등록 : 2015-08-25 16:56

DHL코리아는 대학생 홍보대사 DHL 퓨처리스트 선발을 위해 ‘DHL UCC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본 공모전 접수는 9월 1일부터 10월 4일까지며, 참가 대상은 대학생 및 대학원생이다.

이에, DHL 코리아는 9월 11일 서울 본사에서 공모전 설명회를 개최하며, DHL 기업소개 및 채용 관련 정보도 제공한다. 설명회 사전등록은 DHL 공식 블로그(blog.naver.com/dhl_story)를 통해 접수가능하며, 참석자 전원에게는 1차 UCC 기획안 서류전형에서 가산점을 부여한다.

본 공모전은 콘텐츠 제작 및 마케팅에 관심이 있는 대학생 또는 대학원생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접수 기간 내에 별도의 지원서와 함께 UCC 기획안을 이메일(dhl_story@naver.com)을 통해 제출하면 된다.

또한, 공모전 가이드라인 및 지원서는 DHL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팀 구성은 1~4명까지 가능하며, UCC 영상은 DHL 관련 주제로 기획?제작하면 된다. 1차 기획안이 선발된 팀은 2차로 UCC 영상을 제출, 프레젠테이션 심사 및 네티즌 투표를 거쳐 우승팀이 확정된다.

최종 1등 우승팀에게는 상금 500만원과 함께 DHL Express 아시아 지역 4대 물류허브 중 하나인 DHL 홍콩 허브를 탐방할 기회가 주어진다.

뿐만 아니라, DHL 마케팅 커뮤니케이션팀 인턴으로 활동하며 커뮤니케이션 업무 전반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도 갖는다. 2등 및 3등 우승팀에게는 각각 300만원, 200만원의 상금이 수여된다.

DHL 코리아 한병구 대표는 “이번 DHL UCC 공모전은 전세계 220개국으로 글로벌 비즈니스를 전개하고 있는 DHL의 글로벌 물류 역량과 네트워크를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라며 “글로벌 마케터를 꿈꾸는 열정 있는 대학생들이 마케팅 감각과 재능을 맘껏 뽐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DHL 코리아는 대학생들과 소통을 강화하고 DHL의 미래를 이끌어갈 재능 있는 인재를 발굴하기 위해 지난 2012년부터 대학생 홍보대사 DHL 퓨처리스트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