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 2017년 07월 27일 13:29
EBN
EBN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뉴스스탠드
실시간 News

싸이버로지텍, 신규 솔루션 '알레그로·카라' 서비스 출시

컨테이너 운영 선사를 위한 차세대 솔루션 ‘알레그로’ 출시
선사 협업 플랫폼인 ‘카라’로 공동 운항 위한 시간과 노력 절감

박상효 기자 (s0565@ebn.co.kr)

등록 : 2017-05-15 16:30

해운 항만 물류 IT 기업인 사이버로지텍은 지난 11일 소공동 웨스틴 조선 호텔에서 컨테이너 운영 선사를 위한 신규 솔루션 알레그로(ALLEGRO)와 파트너 선사들의 정보 공유 플랫폼 카라(CARA) 서비스를 소개했다.

이번에 출시된 알레그로는 차세대 웹 표준을 적용하고 다양한 브라우저에서의 구동을 실현한 새로운 플랫폼 기반의 라이너 운영 솔루션이다.

태블릿 PC에서도 PC환경과 동일하게 시스템을 사용할 수 있어 편의성이 증대되었고, 담당자의 업무 특성에 맞춘 각종 시뮬레이션과 레포트를 제공해 비용과 운항 현황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다.

또한 카라는 여러 선사들과의 협력관계가 강화되고 있는 해운 시장의 흐름을 반영한 플랫폼으로 시스템 도입을 위한 투자가 필요 없는 것이 강점이다.

멀티 케리어 간에 동일한 커뮤니케이션 채널로 더욱 효율적인 정보 공유를 제공한다. 카라를 통해 공유된 정보는 각 선사 고유의 시스템과 바로 연계되기 때문에 공동 운항을 위한 시간과 노력을 절감할 수 있다.

이 날 행사에는 국내 10여 선사들이 참석했고, 신규 솔루션과 서비스에 대한 많은 관심을 표현했다.

싸이버로지텍은 5월 한국 론칭 행사를 시작으로 아시아를 포함한 해외에서의 로드쇼를 진행할 계획이다.

한편 싸이버로지텍은 서울 본사를 거점으로 미주, 중국, 스페인, 싱가폴 현지법인을 포함한 세계적인 사업망 (유럽, 일본 등)을 갖추고 있으며, 해운 물류 전반에 걸쳐 전 세계 고객의 글로벌 비즈니스 및 일관된 IT 아웃소싱 서비스를 지원하기 위해 세계 정상급 IT 솔루션과 첨단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