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 04 | 19
14.3℃
코스피 2,591.86 42.84(-1.63%)
코스닥 841.91 13.74(-1.61%)
USD$ 1378.5 -1.5
EUR€ 1470.5 1.4
JPY¥ 892.0 -0.5
CNY¥ 190.2 -0.2
BTC 94,420,000 864,000(0.92%)
ETH 4,515,000 5,000(-0.11%)
XRP 728.7 7.7(-1.05%)
BCH 698,700 13,700(-1.92%)
EOS 1,145 40(3.62%)
  • 공유

  • 인쇄

  • 텍스트 축소
  • 확대
  • url
    복사

세븐일레븐 이색 샌드위치 '가나초코샌드' 출시

  • 송고 2020.06.25 09:35 | 수정 2020.06.25 09:35
  • EBN 권영석 기자 (yskwon@ebn.co.kr)

ⓒ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국내 대표 초콜릿 브랜드 '가나초콜릿'을 활용한 이색 샌드위치 '가나초코샌드'를 선보였다고 25일 밝혔다.


세븐일레븐 ‘가나초코샌드(2,300원)’은 ‘가나초콜릿’과의 콜라보를 통해 탄생한 상품으로 가나초콜릿 원료인 가나산 코코아 매스를 그대로 사용해 진하고 부드러운 초콜릿 맛을 살렸다.


부드러운 식빵 사이에 가나초코와 치즈, 연유크림이 함께 어우러져 달콤하면서도 부드러운 맛이 특징이다. 또한 실제 가나초콜릿 디자인을 패키지에 그대로 적용해 상품의 특징과 정체성을 강조했다.


이러한 콜라보 상품들이 인기를 끄는 이유는 익숙한 상품들의 이색 변신이 고객들에게 특별한 재미와 가치를 제공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기 때문이다. 또 계속해서 새로운 콘셉트의 상품을 원하는 젊은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켜 주기도 한다.


업체 입장에서도 콜라보는 인지도와 신뢰도가 높은 상품을 바탕으로 하기 때문에 고객들의 최초 구매를 유도하기 쉽다는 장점이 있다.


김고은 세븐일레븐 샌드위치 담당MD(상품기획자)는 "브랜드 간의 이색 콜라보는 이제 편의점의 주요 상품 출시 트렌드로 자리잡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콘셉트의 샌드위치 상품들을 출시하며 소비자들의 다양한 입맛을 만족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시황

코스피

코스닥

환율

KOSPI 2,591.86 42.84(-1.63)

코인시세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비트코인캐시

이오스

시세제공

업비트

04.19 23:50

94,420,000

▲ 864,000 (0.92%)

빗썸

04.19 23:50

94,402,000

▲ 816,000 (0.87%)

코빗

04.19 23:50

94,244,000

▲ 554,000 (0.59%)

등락률 : 24시간 기준 (단위: 원)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