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시간: 2020-09-28 17:03:17
모바일
17.6℃
구름조금
미세먼지 좋음

P&G BTS '타이니탄 다우니 어도러블' 한정 출시

  • 입력 2020.08.10 16:53 | 수정 2020.08.10 16:53
  • EBN 안신혜 기자 (doubletap@ebn.co.kr)

다우니 한정판 다우니 한정판 '방탄소년단 타이니탄 다우니 어도러블' 이미지ⓒ

P&G의 다우니는 방탄소년단 캐릭터 '타이니탄'을 담은 다우니 어도러블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한정판 다우니 어도러블은 이날 출시 이후 소진 시까지 판매된다.


다우니 어도러블은 향기를 타고 온 귀여운 빨래 요정을 연상시키는 타이니탄의 모습이 패키지에 담겨있는 것이 특징이다. 타이니탄은 방탄소년단 일곱 멤버들이 귀여운 모습으로 탄생한 캐릭터다. 방탄소년단의 제2의 자아가 발현돼 캐릭터가 되었다는 콘셉트로, '매직도어'를 통해 현실 세계를 넘나드는 세계관을 가지고 있다.


다우니 어도러블은 은은하게 풍기는 꽃 향기와 오렌지 과즙의 신선한 향이 조화를 이뤄내는 섬유유연제로, 국내에서 기간 한정으로 판매된다. 지난해 품절 대란을 일으켰던 수입산 어도러블과 동일한 향을 가지고 있지만 초고농축 제품이기 때문에 비농축 어도러블 대비 1/3컵만 사용해도 풍부하고 부드러운 향이 오래간다는 장점이 있다.


P&G는 오는 12일부터 14일까지 다우니 어도러블 출시 기념 'CF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TV 또는 SNS 등에서 보이는 다우니 어도러블의 CF를 사진 또는 영상으로 인증,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다우니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태그해 올리면 된다. 참여자 중 우수 포스팅을 한 50명을 선정해 귀여운 사이즈의 다우니 어도러블 200ml를 상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다우니 관계자는 "다우니 어도러블은 국내에 정식 수입되지 않는 제품임에도 지속적으로 판매에 대한 문의가 이어지는 등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은 제품"이라며 "지낞내 8월에 한정 출시했을 때에도 반응이 뜨거웠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다우니 어도러블을 기다려온 분들을 위해 한정 기간이나마 국내 판매를 결정하게 됐다"며 "어도러블의 향을 알고 있는 소비자들의 성원에 보답할 수 있고 제품이 생소한 한국 소비자들도 기분 좋은 향을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도 생겨 기쁘다"고 덧붙였다.


신제품 다우니 어도러블 섬유유연제는 이날부터 물량이 소진될 때까지 한정 기간 동안 주요 온라인 및 전국 대형 마트와 소매점에서 판매된다. 다우니 어도러블 1L+1L 기획팩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방탄소년단 캐릭터 타이니탄이 담긴 계량컵 7종 중 1종 랜덤 증정 또는 다우니 어도러블 200ml 2개가 제공될 예정이다.


다우니 어도러블 제품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다우니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