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는 29일 3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콜에서 라이브 커머스 시장 규모 확대 전망 및 네이버 전략에 대해 "아직 시장 초기기 때문에 어느 정도까지 성장할 것이라고 말하긴 어렵다"며 "다만 지난 몇 달간 내부 데이터나 반응 등을 봤을 때 예상보다 시장 규모가 꽤 커질 것으로 전망된다"고 말했다.
이어 "네이버 브랜드 데이와 같은 특별한 마케팅 등 프로모션 등을 라이브 커머스를 통해 하지 않을까 기대하고 있다"며 "네이버 내 여러 가지 마케팅들을 종합적으로 제공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