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수 트레일블레이저 2020대 판매 15.0% 증가
다마스, 올해 판매 종료 앞두고 판매 증가
한국지엠이 4월 전년동월대비 25.4% 감소한 총 2만1455대를 판매했다.
내수는 18.4% 줄어든 5470대, 수출은 25.4% 감소한 1만5985대로 집계됐다. 반도체 수급난으로 인해 공장 가동에 차질이 생기면서 판매도 동반 감소한 것으로 보인다.
내수에서 트레일블레이저는 총 2020대가 판매되며 전년 동월 대비 15.0% 증가했다. 쉐보레는 최근 합합 뮤지션 박재범과 함께 한 두 번째 콜라보 캠페인 타이틀 곡 ‘SUMMERIDE’와 신규 CF를 통해 트레일블레이저의 젊고 감각적인 매력을 고객들에게 어필하고 있다.
트래버스는 최근 SUV 판매 성장세와 본격적인 나들이철 패밀리카 수요 증가로 인해 지난달 내수 시장에서 총 372대가 판매되며 전년 동월 대비 41.4% 증가세를 기록했다.
라보와 함께 1분기에 생산을 종료한 다마스는 올해 판매 종료를 앞두고 전년 동월 대비 86.2% 증가한 총 404대가 판매됐다.
한국지엠 영업•서비스•마케팅 부문 시저 톨레도(Cesar Toledo) 부사장은 “코로나 19와 반도체 칩 수급 문제 등으로 인해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스파크는 물론, 트레일블레이저, 트래버스 등 쉐보레의 인기 라인업들이 내수 실적을 이끌었다”며 “앞으로도 경쟁력있는 마케팅과 더불어 최상의 서비스를 바탕으로 고객들의 기대에 부응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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