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과 업무제휴협약 체결…온라인 장보기 경쟁력↑
SSG닷컴은 블라섬 브랜드관을 강화하는 등 온라인 장보기 경쟁력을 한 단계 더 높인다고 22일 밝혔다.
SSG닷컴은 이를 위해 풀무원, 대상에 이어 최근 CJ제일제당과 업무제휴협약(JBP, Joint Business Plan)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으로 양사는 비비고, 햇반 등 간판격 가정간편식(HMR) 브랜드부터 조미소스에서 건강식에 이르는 분야별 대표 브랜드 입점을 적극적으로 추진하며 고객 선택의 폭을 넓힌다는 계획이다.
또 오는 25일 CJ제일제당의 블라섬 브랜드관 '비비고'를 열고 본격적인 운영에 나설 구상이다. 블라섬 브랜드관은 쓱닷컴 공식 브랜드관의 상위 개념으로 고객 경험을 극대화한 일종의 온라인 플래그십 스토어(Flagship Store)다.
이 사이트에서는 SSG닷컴 쓱배송(당일 시간대 지정배송), 새벽배송으로 만나볼 수 있는 CJ제일제당의 인기 상품들을 한 눈에 모아 볼 수 있다. 이외에도 양사는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요리 레시피를 공개하거나 월 단위 체험단 운영을 통해 신상품 알리기에 나설 예정이다.
양사는 블라섬 브랜드관 오픈을 기념해 오는 25일부터 5월 4일까지 CJ제일제당 상품 구매 시 최대 50% 할인 가능한 쿠폰을 제공하는 온라인 행사를 실시한다.
황운기 SSG닷컴 상품본부장은 "향후에도 다양한 산업의 선도 기업들과의 전방위적인 파트너십을 구축해 독자적인 플랫폼 경쟁력을 확보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