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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VS & Now] 이마트24, 테일러 스위프트 11번째 정규앨범 예약 판매 등

  • 송고 2024.04.26 08:58 | 수정 2024.04.26 08:59
  • EBN 신승훈 기자 (shs@ebn.co.kr)

이마트24, 가요·클래식에 이어 팝 음반 판매…다양한 음반 판매 예정

BGF리테일, 전국 9만1000대 엘리베이터TV로 아이CU 아동 안전 메시지

GS25, 제로 탄산 브랜드 대전·컵밥 4개 만원·참깨라면 1+1 진행

[제공=이마트24]

[제공=이마트24]

편의점 이마트24가 테일러 스위프트(Taylor Swift)의 11번째 정규앨범 ‘더 토처드 포이츠 디파트먼트 (THE TORTURED POETS DEPARTMENT)’를 예약 판매한다.


해당 음반 구입을 희망하는 고객은 이마트24 모바일앱 ‘예약 주문하기’를 통해 오는 30일까지 상품을 주문할 수 있다. 고객들은 다음달 6일부터 8일 사이 중 직접 지정한 날짜와 선택한 매장에서 상품 수령이 가능하다.


이번 정규앨범은 총 17개의 트랙이 수록돼 있다. 앨범 구입 시 테일러 스위프트의 특별 포스터를 선물로 증정한다. 이마트24에서 앨범을 구입하는 고객들에게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온라인 가격보다 저렴한 1만9000원에 판매한다.


테일러 스위프트는 대표적인 글로벌 앨범 차트인 ‘빌보드 주간 앨범차트’에서 지금까지 69주간 1위를 차지하며, 전 세계 솔로 가수를 통틀어 역대 최고 기록이라는 타이틀을 가진 인기 최정상의 미국 팝가수다.


특히 이번 정규앨범은 지난 20일 출시 첫날 140만장이 판매되면서 테일러 스위프트의 앨범 중에서도 최대 판매 기록을 세우는 중이다.


이마트24는 음원 스트리밍 플랫폼을 통해 음악을 듣는 것이 대중화된 가운데에서도 실물 음반을 소장하려는 고객들을 겨냥해 향후에도 소장 가치가 있는 다양한 장르의 음반을 선보일 계획이다.


이마트24 서비스플랫폼팀 김시훤 파트너는 “가요, 클래식에 이어 이번에는 팝 음반을 모바일 예약 판매한다”며 “앞으로도 소장 가치가 있는 다양한 음반 판매를 통해 주목도를 높이고, 모바일앱 이용 고객의 매장 방문을 늘려 매출 증대로 이어질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BGF리테일, 포커스미디어와 ‘아이CU 얼라이언스’ 협약

지난 25일 서울시 강남구 소재 BGF리테일 사옥 7층 대강당에서 열린 ‘아이CU 얼라이언스 업무 협약식’에서 BGF리테일 류철한 경영지원부문장(왼쪽부터)과 포커스미디어코리아 서창호 부대표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제공=BGF리테일]

지난 25일 서울시 강남구 소재 BGF리테일 사옥 7층 대강당에서 열린 ‘아이CU 얼라이언스 업무 협약식’에서 BGF리테일 류철한 경영지원부문장(왼쪽부터)과 포커스미디어코리아 서창호 부대표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제공=BGF리테일]

BGF리테일이 국내 대표 엘리베이터TV 운영사인 포커스미디어코리아와 함께 아동 안전 협력 네트워크 ‘아이CU 얼라이언스’ 협약을 26일 체결했다고 밝혔다.


‘아이CU 얼라이언스(Aliance)’는 안전한 아동 성장 환경 조성 및 지역사회 안전망 구축을 위한 협의체다. 아동 실종 예방 프로그램 ‘아이CU’를 운영 중인 BGF리테일이 주축이 되어 정부 및 지자체, 민간 기관, 다양한 산업의 기업들과 협력을 통해 아동 안전 사회공헌 허브(Hub) 조성을 목표로 한다.


포커스미디어코리아는 아이CU 얼라이언스 제1호 기업으로서 수도권 7만2000대를 포함한 9만1000대 엘리베이터TV를 전국 6600곳에 설치해 매일 1000만 명 이상 시청하는 매체력으로 ‘길을 잃었을 때 CU로 오면 도움을 받을 수 있다’는 아동 안전 메시지를 전파하는 데 힘을 보탤 예정이다.


CU는 지난 2017년부터 경찰청과 손잡고 전국 1만7000여 개 점포 네트워크를 활용해 길을 잃은 어린이(치매환자·발달장애인 등 포함)를 CU에서 보호하고 경찰, 가족에게 인계해주는 아동 실종 예방 시스템 ‘아이CU’를 운영하고 있다. 지금까지 아이CU를 통해 무사히 가족의 품으로 돌아간 사례자는 160여 명이 넘는다.


류철환 BGF리테일 경영지원부문장은 “아파트 엘리베이터TV 광고 업계에서 선도적인 지위를 가진 포커스미디어코리아와의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아동이 안전한 사회 구축에 한 발자국 더 다가갈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기업과의 사회공헌 협력 네트워크를 강화해 지역사회의 문제 해결과 발전에 기여하는 기업시민으로서의 역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GS25, 오는 5월 ‘테마파크 GS25랜드’ 이벤트 진행

모델이 GS25에서 갓세일 행사상품이 담긴 바구니를 들고 있다. [제공=GS25]

모델이 GS25에서 갓세일 행사상품이 담긴 바구니를 들고 있다. [제공=GS25]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한 달간 ‘테마파크 GS25랜드’라는 테마로 즐겁고 활기찬 놀이공원을 연상케 하는 이미지를 전달하면서 다양한 파격적인 상품 행사와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26일 밝혔다.


가정의 달을 맞아 선물 준비가 필요한 고객을 위해 알뜰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한 우육, 과일, 어류, 건어류 신선 선물 세트를 준비한 것이다.


다음달 3일까지 우리동네GS 앱에서 주문하거나 다음달 25일까지 점포를 방문해 간편하게 원하는 곳으로 선물이 가능하다. 통신사 멤버십 할인까지 적용하면 한우한돈선물세트1KG은 6만9300원, 소LA갈비세트2KG(미국산) 5만9300원, 자포니카민물장어1.15KG 3만4860원, 애플망고세트(4입) 2만4500원에 구매가 가능하다.


물가안정에 이바지하고 높은 고객 혜택 행사로 인기가 높은 GS25 ‘갓세일’은 다음달 1일부터 15일까지 진행한다.


제로콜라 브랜드 대전 및 초인기 상품 1+1 등 엄선된 상품 50개를 선정했다. 펩시 제로탄산 5종, 코카콜라 제로탄산 5종은 2개 이상 구매 시 50% 할인 및 메로나, 해태브라보콘, 참깨라면, 햇반반공기, CJ)맛군밤, 천하장사50G 등 인기가 높은 상품을 1+1으로 구매할 수 있다.


‘갓세일’은 GS25가 지난해부터 새롭게 기획한 시그니처 행사(브랜드를 상징하는 행사)다. 최고를 의미하는 접두사 갓을 붙여 ‘파격적인 행사’를 선보이겠다는 의지를 표현했다. 5월 한 달간 진행되는 정기행사에는 약 1600여개 상품의 1+1, 2+1, 덤증정, 할인 등이 진행된다.


장효정 GS리테일 마케팅팀 매니저는 “GS25는 1년 중 가장 이벤트데이가 많은 5월을 더욱 행복하고 알뜰하게 보낼 수 있도록 테마파크 콘셉트의 다채로운 행사들을 준비했다”며 “GS25에서 마실거리, 먹을거리, 즐길 거리 등 다양한 상품과 이벤트로 큰 행복을 찾으시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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