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 09 | 17
23.3℃
USD$ 1,335.3 -0.6
EUR€ 1,479.6 -5.4
JPY¥ 921.8 7.4
CNH¥ 187.6 -0.0
  • 공유

  • 인쇄

  • 텍스트 축소
  • 확대
  • url
    복사

[Fashion & Now] 한세엠케이 NBA, 24 FW ‘플레이 라인’ 출시 등

  • 송고 2024.07.22 15:19 | 수정 2024.07.22 15:20
  • EBN 이재아 기자 (leejaea555@ebn.co.kr)

한세엠케이 NBA, 24 FW ‘플레이 라인’ 출시

[제공=한세엠케이]

[제공=한세엠케이]

한세엠케이가 전개하는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NBA가 FW시즌 ‘플레이 라인’ 출시 기념으로 NBA 스타들이 뭉친 드림팀(미국 농구 대표팀) 응원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NBA의 ‘플레이 라인’ 은 스포티한 무드를 베이스로 한 캐주얼 룩을 강조하는 컬렉션으로. 부드러운 착용감과 여유로운 루즈핏이 특징이다. 회사 측은 ‘플레이 게임(PLAY GAME)’ 텍스트를 활용한 심플한 아트웍으로 스타일리시함을 강조하는 동시에 에어로웜, 트리코트 본딩 등 플레이 라인으로 차별화된 보온성 기능을 갖췄다고 설명했다.


NBA는 플레이 라인과 함께 역대급 라인업으로 구성된 드림팀 경기를 팬들과 즐기고자 특별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이번 올림픽에 출전하는 미국 농구 대표팀은 르브론 제임스, 스테판 커리, 제이슨 테이텀 등 현역 최고의 선수들이 포함돼 화제다. 화려한 성적과 뛰어난 실력으로 NBA를 대표하는 인기 스타들이 한 팀으로 뭉친 만큼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NBA 팬들과 함께 하는 드림팀 응원 이벤트는 브랜드 공식 SNS을 통해 진행된다. 7월 29일까지 이벤트 게시글에 신규 컬렉션 이름과 응원 댓글을 남기면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당첨된 총 10명에게 ‘플레이 게임 후드 집업’을 증정할 예정이다.


코오롱FnC, 제 2회 ‘패션 임팩트 챌린지’ 숏폼 공모전 개최

[제공=코오롱FnC]

[제공=코오롱FnC]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지속가능한 패션의 문화를 이끌어갈 글로벌 콘텐츠 크리에이터를 대상으로 제 2회 ‘패션 임팩트 챌린지(Fashion Impact Challenge)’ 숏폼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패션 임팩트 챌린지’는 패션 생태계에 새로운 가치를 창출할 아이디어를 공유하기 위해 코오롱FnC가 2023년부터 진행해오고 있는 패션 기업 최초의 ESG 이벤트다. 지난해가 대학생을 대상으로 취향을 존중하는 ESG패션 솔루션을 토론하는 토너먼트 형식이었다면, 올해는 보다 많은 사람들이 지속가능한 패션에 공감할 수 있도록 모집 대상을 글로벌 청년으로 확대했다.


공모전의 주제는 ‘패션에 가치를 더하다(Change Ideas, Keep Your Taste)’이다. 생각의 전환을 통해 지속가능한 가치를 더해 취향을 완성하는 아이디어를 숏폼 영상으로 제작해 지원할 수 있다. 접수는 숏폼 영상 및 개인 인스타그램 릴스에 업로드한 링크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구글폼 신청서로 제출하면 되고,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영상은 최대 3개까지 접수 가능하다. 참가 접수는 7월 22일부터 8월 22일 23시 59분까지다.


올해는 국내와 더불어 글로벌 부문을 신설해 지원을 받는다. 자격 요건의 경우, 만 19세 이상 34세 개인 또는 3인 이내 팀단위로 지원할 수 있다. 국내 부문은 대한민국 거주 내국인이라면 지원 가능하며, 글로벌 부문은 대한민국 거주 외국인 또는 몽골 거주 자국민이라면 지원 가능하다.


해외 거주자의 경우 코오롱FnC와 한국국제협력단이 함께 폐캐시미어 재생을 위한 순환 센터를 구축하는 몽골부터 시작하여 점차 확대해나갈 예정이다. 이후 9월 2일까지 접수된 숏폼 영상을 확장성, 독창성, 전달력 등 전문가 평가를 통해 고득점 순으로 수상작 총 9개를 선정한다. 최종 수상작은 9월 4일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카카오스타일 지그재그, ‘서머 시즌오프’ 할인행사 시작

[제공=카카오스타일]

[제공=카카오스타일]

카카오스타일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가 봄여름 시즌 상품을 특별 할인가로 쇼핑할 수 있는 ‘서머 시즌오프’를 오는 8월 18일까지 총 4주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SS 시즌 동안 지그재그에서 사랑받았던 스토어들이 대거 참여해 최대 92%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미쏘’, ‘스파오’, ‘제너럴아이디어’, ‘데일리쥬’, ‘케이클럽’, ‘메리어라운드’ 등 패션 브랜드와 인기 쇼핑몰뿐만 아니라 ‘퓌’, ‘에뛰드’, ‘셀퓨전씨’ 등 뷰티 브랜드가 참여한다.


라이프관에서는 ‘스파알 마사지기’, ‘유닉스 멀티헤어스타일러’, ‘브라이튼몰 캐리어’ 등 SS 시즌 인기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행사는 7월 22일부터 8월 18일까지 2주씩 1차, 2차로 나눠 진행된다. 2차 기간에는 동대문 휴가가 예정되어 있음에도 지그재그의 빠른 배송 서비스인 ‘직진배송’을 통해 쇼핑몰 상품을 빠르게 받아볼 수 있다. 전 지역 주문 다음 날 받을 수 있으며, 서울·경기 지역은 당일·새벽 배송도 가능하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EBN 미래를 보는 경제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