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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드 & NOW] 우리카드, 퇴근 후 즐기는 갓생 ‘카드의정석 칼퇴 체크’ 출시 등

  • 송고 2024.10.04 12:51 | 수정 2024.10.04 12:52
  • EBN 박소희 기자 (shpark@ebn.co.kr)

ⓒ우리카드

ⓒ우리카드

우리카드, 퇴근 후 즐기는 갓생 ‘카드의정석 칼퇴 체크’ 출시


우리카드는 직장인 퇴근 후 라이프스타일에 특화된 ‘카드의정석 칼퇴 체크(CHECK)’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카드명 ‘카드의정석 칼퇴 체크(CHECK)’는 퇴근 후 다채로운 일상을 살아가는 사회초년생의 시간이라는 뜻을 담았다.


이 카드는 저녁 6시부터 11시까지 음식점 및 주점, 카페, 편의점에서 이용하는 금액의 5%를 캐시백 해준다. 헬스, 뷰티, 전자책과 대중교통, 택시, 카셰어링 업종에서 이용 금액의 5% 캐시백도 받을 수 있다.


카드 디자인은 과감한 색채를 패턴 속에 담아내는 그래픽 스튜디오 ‘모스그래픽(mohsgraphic)’과 콜라보로 탄생했다. 톡톡 튀는 형광 컬러로 경쾌함을 더한 ‘시계’ 디자인과 라인의 방향성으로 시간의 흐름과 속도감을 표현한 ‘스피드’ 디자인 중 선택 가능하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자기계발에 관심 있는 갓생 직장인을 위한 센스있는 상품을 출시했다”며 “‘카드의정석 칼퇴 체크(CHECK)’로 퇴근 후 누리는 저녁의 즐거움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신한카드 ‘1 to 10 레전드 콘서트’ 성료


신한카드는 ‘1 to 10(원투텐) 레전드 콘서트’가 5070세대를 중심으로 전 세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문화 콘텐츠로 자리매김하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4일 밝혔다.


원투텐 레전드 콘서트는 다양한 장르의 음악 공연을 즐기고 싶은 장년층 고객들을 위해 신한카드와 문화예술 콘텐츠 기획사 고양이수염이 함께 기획했다. 80~90년대를 대표하는 레전드 가수 10팀이 릴레이로 출연 중이며, 아티스트 한 팀이 메인 공연을 펼치면 다른 두 팀이 게스트로 추가 등판해 공연의 풍성함을 더해주는 형식으로 진행되고 있다.


지난 6월 29일 015B의 공연을 시작으로, 6월 30일 노사연, 8월 31일 박남정, 9월 1일 김종서의 공연까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특히 그동안 공연장을 찾은 관객 구성이 다양하다는 점을 눈여겨볼 만하다. 그때 그 시절을 함께 한 부부, 오래된 친구 사이부터 부모님과 자식이 함께 방문한 가족 단위 고객까지, 원투텐 레전드 콘서트는 5070세대를 중심으로 전 연령대를 아우르는 공연으로 자리매김했다.


남은 회차 공연의 티켓 판매량도 급증하고 있다. 오는 19일 조관우, 20일 이치현과 벗님들에 이어 12월 14일 사랑과 평화, 12월 15일 이상우, 2025년 2월 8일 김현철, 2월 9일 김경호의 공연이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 차례로 열릴 예정이다.


현대카드 "아멕스 카드 회원만을 위한 일본 여행 혜택 경험해보세요"


현대카드는 현대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카드 회원들이 해외에서 더욱 차별화된 경험을 누릴 수 있도록 해외 제휴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현대카드는 일본 아멕스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일본을 대표하는 호텔·레스토랑 플랫폼 등과 제휴한 서비스를 현대 아멕스 카드 회원만을 위해 제공한다. 이번에 손잡은 곳은 글로벌 호텔 체인 브랜드 ‘세이부 프린스 호텔&리조트’를 비롯해, 일본의 하이엔드 레스토랑 예약 플랫폼 ‘포켓 컨시어지’, 트렌디한 브랜딩이 돋보이는 다양한 캐주얼 레스토랑을 운영하는 ‘트랜짓 그룹’ 등 3곳이다.


세이부 프린스 호텔&리조트에서는 현대 아멕스 카드 플래티넘과 골드 회원을 대상으로 특별 서비스를 제공한다. 정해진 시간 보다 여유 있게 체크아웃 할 수 있는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과 체크인 후 룸이나 로비에서 이용할 수 있는 ‘웰컴 스낵’을 무료로 제공한다. 플래티넘 카드 회원에게는 조식, 티타임, 칵테일 아워, 나이트 캡을 이용할 수 있는 ‘클럽 라운지 입장’ 혜택도 추가로 제공한다.


대상 호텔은 도쿄, 오사카, 오키나와, 히로시마 등 일본의 대표 관광 도시 4곳, 8개 특급 호텔이다. 주요 호텔은 도쿄타워 전망으로 한국인에게 잘 알려져 있는 ‘더 프린스 파크타워 도쿄’, 테마파크와 수족관 등 오사카의 대표 관광지들과 인접한 ‘그랜드 프린스호텔 오사카 베이’, 바다를 감상할 수 있는 오션뷰 테라스와 인피니티풀로 잘 알려진 ‘오키나와 프린스호텔 오션뷰 기노완’, 히로시마의 세토 내해 자연 경관을 전 객실에서 감상할 수 있는 ‘그랜드 프린스호텔 히로시마’ 등이다.


포켓 컨시어지에서는 수상 경력이 있거나 현지 미식가들의 사랑을 받는 등 1000여개에 달하는 일본 전역의 파인다이닝 레스토랑 예약 시 10% 청구 할인 혜택을 제공 받을 수 있다. 포켓 컨시어지가 언어와 결제의 장벽을 넘어 일본 레스토랑을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돕는 서비스인 만큼, 일본을 여행하는 현대 아멕스 카드 회원에게 보다 풍부한 일본 음식 문화 경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트랜짓 그룹이 운영하는 도쿄 내 9개 캐주얼 레스토랑에서는 코스 요리를 15%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다. 미쉐린 가이드 선정 프렌치 레스토랑인 ‘CIRPAS’, 39층에 위치해 도쿄의 야경을 한눈에 내려다볼 수 있는 타이 레스토랑 ‘Longrain’, 일본의 다채로운 철판요리를 맛볼 수 있는 ‘Okonomi Tamachan’ 등이 대표적이다.


BC카드 전국민 작사 공모 '바로카드송_자립청년송' 만든다


BC카드는 AI 작곡과 유명 작곡가들이 함께 참여하는 ‘나의 가사가 노래가 된다’ 음악 공모전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오는 10월 27일까지 음악 IP 플랫폼 뮤펌(MU:FIRM)과 함께 진행하며, ‘BC 바로카드송 작사 챌린지’와 ‘자립준비청년 마이 스토리 공모전' 두 가지 분야로 각 500만원씩, 총 상금 1000만원 규모로 열린다.


먼저 ‘BC 바로카드송 작사 챌린지’는 전국민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비트감 있고 빠른 형태의 노래에 맞도록 최소 1절 이상의 길이로 ‘BC 바로카드'의 정체성 및 브랜드 가치를 높일 수 있는 후렴구가 포함돼야 한다.


‘자립준비청년 마이 스토리 공모전'은 홀로서기를 준비하는 자립준비 청년만 지원할 수 있다. 행복했던 기억, 힘들었던 기억, 슬펐던 기억, 성공했던 기억 등 자신의 경험을 담아 원하는 장르를 기재하면 AI 작곡과 유명 작사, 작곡가가 참여해 음악을 완성하는 방식이다.


이번 공모전 심사위원은 김형석 작곡가와 양재선 작사가가 맡았으며, 제작된 바로카드송은 향후 홍보영상에 적용해 음악을 통해 대중들이 친숙하게 바로카드를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하현남 BC카드 상무는 “금번 프로젝트는 어렵게 여겨지는 음원 제작 전반에 AI를 활용하여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공모전이 되도록 노력했다”며 “앞으로도 기업 브랜드 PR에 AI 툴을 적극 활용하여 기업인지도를 높이고 고객이 쉽고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소통 행사를 추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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