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뛰는 봄, 고객 속으로 WAVE' 캠페인
삼성화재가 꽃피는 봄을 맞이해 고객 감사 방문 캠페인 'WAVE'를 전개하고 있다고 14일 밝혔다.
WAVE는 'We Always Visit Everyone'의 줄임말로 바닷가로 몰려오는 파도와 같이 언제, 어디서든 고객과 함께하며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겠다는 뜻을 담았다.
삼성화재는 지난 3년간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해 보험설계사들이 고객을 접할 기회가 적었다고 보고 있다. 이에 고객과 직접 만나 필요로 하는 정보에 대해 알려주고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로 했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감사의 마음을 담아 고객에게 유용한 정보와 제휴 서비스, 감사 선물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먼저 본격적으로 야외 활동이 늘어나는 시기에 앞서 애니카랜드와 함께 봄맞이 차량 무상 점검과 와이퍼브러쉬 교환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삼성화재 RC(보험설계사)로부터 받은 모바일 쿠폰을 보유하고 전국 441개 애니카랜드에 방문하면 엔진오일, 타이어 공기압 등 20여 가지 차량 점검과 함께 할인된 가격으로 와이퍼브러쉬를 교환할 수 있다.
화창한 봄날 소중한 이들과 좋은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대관령 양떼목장, 서대문자연사박물관 등 전국 다양한 명소의 입장 할인권도 제공한다. 이 또한 삼성화재 RC(보험설계사)로부터 받은 모바일 쿠폰을 보유하고 해당 명소에 방문하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다양한 정보 습득을 위한 카카오톡 전용 웹진 'R림'도 운영 중이다. 삼성화재는 이번 캠페인 기간 봄을 맞이해 다양한 봄꽃 명소를 소개하고, 앱테크 등 고객 관심도가 높은 자료들도 제공할 예정이다.
삼성화재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삼성화재 RC가 항상 고객 곁을 지키며 고객들의 삶에 함께한다는 의미를 전달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2만 여 삼성화재 RC들이 고객들과 지속적으로 소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